제조

Manufacturing

ATO

(열차자동운전장치)

(Automatic Train Operation)

열차의 운전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장치로서 역간의 자동주행(자동가속, 자동감속) 및 역 Platform에서의 정위치 정차기능을 갖는 장치입니다. 본 장치의 구성은 종합사령실 컴퓨터에서 전달되는 열차제어 정보를 전달하는 TWC(Train Communication System)장치와 Matching Transformer, Beacon등으로 구성되어 자동출발, 정속주행, 정위치 정차, 자동입환 회차 기능을 무인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TLDS

(궤도회로기능검지장치)

(Track Circuit Level Detection System)

궤도회로장치와 기타 시설물(신호기, 선로 전환기 등)의 동작성능을 유지하고, 고장 예방, 사전보수를 목표로 각 정거장에 설치된 장치들의 동작 전압/전류, 특이사항 등의 Data를 연속 Monitoring하여 실시간 (Real Time)으로 신호제어사업소 감시장치(Computer System)에 송신, 분석하여 궤도회로의 고장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터널경보장치

(Tunnel Alarm Control System)

터널 내에 현장 작업 수행 중 터널로 진입하는 열차를 감지하고 경보를 울려 현장 작업자가 안전하게 대피하도록 유도하는 장치이며, 주제어반과 현장제어반으로 나뉘며, 중앙처리부, 감시용 프로그램, 통신부, 디지털 입출력반, 현장 스위치함, 경보등과 경보기등으로 구성됩니다.

BTM

(Balise Transmission Module)

BTM은 안테나와 함께 ATP시스템에서 지상발리스장치와 차상ATP 장치간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 하며, 안테나를 통해 에너지를 지상으로 방사하여 발리스를 구동시키고, 또한 안테나를 통해 지상발리스로부터 수신된 텔레그램을 분석하여 차상ATP로 전송합니다.

EABS

(전자식자동폐색장치)

(Electronic Automatic Block System)

역과 역 사이 폐색구간에 열차 이동에 의한 신호현시를 광통신 기반으로 자동제어하는 폐색장치이며, 역간에 여러개의 폐색으로 분할 함으로서 다수의 열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전자연동장치와 인터페이스되어 열차 운행을 안전측(Fail Safe)으로 작동되도록 하여 수송 능률을 높이면서 안전운행을 확보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신우이엔지(주)는 끊임없는 특화기술 개발로 경쟁력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