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Manufacturing

전자연동장치

(Electronic Interlocking Device)

전자연동장치는 열차의 운행과 차량의 입환작업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수행하기 위하여, 신호기 ·선로전환기·궤도회로 등의 신호 설비에 대해, 연동로직 운용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데이터베이스로 입력하고, 안전하게 상호 연쇄 동작을 수행하는 중요한 신호 제어 장치로써, TUV SUD로부터 SIL4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ATP

(Automatic Train Protection)

ATP는 유럽 EPTMS/ETCS의 표준규격을 적용한 LEU와 발리스로 구성되어 선행열차와 후속열차의 간격을 자동적으로 제어하는 장치이며, 최상의 안정등급인 SIL4를 인증 받은 제품을 선로 현장에 시설함으로 열차의 최적 운행과 안전을 확보하는 설비입니다. 신우이엔지㈜는 경부선, 호남선, 군산선, 장항선 등에 납품하였습니다.

AFTC

(Audio Frequency Track Circuit)

AF 궤도회로는 전철화하는 장거리 철도에 적용하기 위하여 개발한 제품입니다. 본 궤도회로의 최대 제어거리는 1,500m이상이며, 궤도회로와 궤도회로 경계부분에는 물리적인 절연이 없는 무 절연방식으로서, Maintenance free의 제품입니다. ATC/ATP 차내신호 시스템으로 개량되는 경우, 간단하게 차상신호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ATC AF 궤도회로

(Audio Frequency Track Circuit for ATC)

가청 주파수(AF) 궤도회로를 이용하여 선로상에 열차 위치를 검지, 열차 상호간의 충돌과 추돌을 방지하는 장치로서, 차내장치와 지상장치로 구분됩니다. 지상장치는 송수신 카드, 임피던스 본드, 계전기 등으로 구성되며 Analog 방식과 Digital 방식이 있습니다. 신우이엔지(주)는 서울지하철7호선, 과천선, 일산선과 부산지하철 등에 납품한 실적이 있습니다.

ATC

(Automatic Train Control)

ATC는 지상장치와 차상장치로 구분되며, 열차 안전운행에 필요한 속도정보를 레일을 통하여 연속적으로 차량 컴퓨터에 전송하여 운전장치에 허용속도를 표시하며 운행속도가 허용속도 초과시 자동으로 감속제어하는 장치입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개발과 혁신을
통해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최고의 Business Partner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