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간제어기

정시간제어기

일반사항

건널목정시간제어기는 신뢰성과 유지보수성을 강화하기에 충분한 제품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일 시스템 내의 모듈이 작동하지 않게되면, 대기시스템이 동작하여 제품의 작동중단에 대처하게 됩니다. 건널목정시간제어기는 비상안전이론(fail-safe theory)으로 설계되어있습니다. 두 센서는 접근하는 열차의 속도를 측정하기 위해 열차 점유를 감시하는 시작점에 설치됩니다. 두 센서가 기차의 첫 번째 바퀴를 감지할 때, 건널목 정시간제어기는 열차의 속도를 측정하고, 지령신호를 계산하여 철도건널목에 송신하여 철도건널목차단기를 작동시킵니다.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건널목정시간제어기는 두 센서가 두개 이상의 열차바퀴를 감지할 때 지령신호를 송신합니다. 지령신호를 후속 열차바퀴의 속도에 따라 조정됨으로써 열차속도의 변화를 수용하게됩니다.

제어부문의 중계기 (계전기)

  • · KRS SG 0048 - 09(R)
  • · 특성시험
  • · 절연내력시험 AC 1500V를 1분간 인가
  • · 절연저항 DC 500V 메가로 측정하여 10MΩ
  • · 평균 무고장시간 100,000시간 이상

건널목정시간제어기는 신뢰성과 유지보수성을 강화하기에 충분한 제품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일 시스템 내의 모듈이 작동하지 않게되면, 대기시스템이 동작하여 제품의 작동중단에 대처하게 됩니다. 건널목정시간제어기는 비상안전이론(fail-safe theory)으로 설계되어있습니다. 두 센서는 접근하는 열차의 속도를 측정하기 위해 열차 점유를 감시하는 시작점에 설치됩니다. 두 센서가 기차의 첫 번째 바퀴를 감지할 때, 건널목 정시간제어기는 열차의 속도를 측정하고, 지령신호를 계산하여 철도건널목에 송신하여 철도건널목차단기를 작동시킵니다.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건널목정시간제어기는 두 센서가 두개 이상의 열차바퀴를 감지할 때 지령신호를 송신합니다. 지령신호를 후속 열차바퀴의 속도에 따라 조정됨으로써 열차속도의 변화를 수용하게됩니다.

주요제원

구분 항목 사양
제어부문 제어방법 프로그램형
구조 양방향구조
전환방법 자동(수동제어가능)
사용주파수 24(MHZ)
입력 인터페이스 광학절연요소
출력 인터페이스 제어계전기
조작시간 동시
ROM 64K Byte
RAM 32K Byte
센서부문 센서형태 마그네틱센서(AXLE-Counter)
센서 4개
입력방법 펄스입력
센서전원 DC 8V ±5%
전원부문 입력전압 DC 24V
출력전압 DC 5V
DC 8V
최대전력 5V 5A
8V 1A